천지양, 통홍삼 이어 통인삼 라인 ‘명품고려인삼’ 3종 출시
상태바
천지양, 통홍삼 이어 통인삼 라인 ‘명품고려인삼’ 3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의 천지양은 5년 연속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브랜드로 전체식 통홍삼 제품에 이어 통인삼 컨셉으로 ‘명품고려인삼’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스밸런스는 2018년 농림축산식품부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에서 발주한 고부가가치식품 기술개발사업인 ‘인삼의 활용도 증진을 위한 다양한 분말화 기술 및 소재 개발’ 국가연구개발 과제를 통해 인삼의 초미세분말화 기술로 흡수율 증진 및 식품으로의 다양한 적용을 위한 제형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천지양은 대한민국 대표 인삼 브랜드로써 인삼전문연구원의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국내산 6년근 인삼을 통째로 넣어 인삼의 영양분을 그대로 담은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천지양이 출시한 신제품은 ‘명품고려인삼정 골드’, ‘명품고려인삼정 마일드’, ‘명품 고려팽화인삼차’ 3종으로 구성됐으며 고객의 섭취 기호와 필요에 따라 제형을 세분화해 개발됐다.

‘명품고려인삼정 골드’와 명품고려인삼정 마일드’에는 통인삼분말과 인삼농축액 그리고 15종의 전통원료까지 담았다. ‘명품고려인삼정 골드’는 스틱 제품으로 제작돼 간편하고 쉽게 음용이 가능하며, 10ml x 10포와 10ml x 30포 두 가지 구성으로 판매한다. ‘명품고려인삼정 마일드’는 100g x 2병 구성으로 식약처에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능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명품 고려팽화인삼차’는 팽화기술을 통해 인삼의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단시간에 높은 온도와 압력처리를 통해 인삼의 흙냄새와 이취를 제거해 인삼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인삼의 깊은 향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인삼 외에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았고, 생분해성 필터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냉·온수 모두에 잘 우러나며, 10포, 30포 두 가지 구성으로 판매한다.

천지양 브랜드 담당자는 “대한민국 인삼 대표주자의 자부심을 갖고 이번 명품 천지양 명품고려인삼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았기에 인삼이 주는 건강함을 충분히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지양 명품고려인삼 제품은 신라, 신세계, 롯데 등 유명 온라인 면세점과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고 특히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