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밸류, ‘품강품가’ 릴레이 강연 진행
상태바
커넥트밸류, ‘품강품가’ 릴레이 강연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교육컨설팅 에듀테크 벤처기업 행복한성공컨설팅(대표 양용훈)은 온라인 HRD 플랫폼 커넥트밸류가 ‘품강품가’ 제5강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강사들을 위한 강연회로 오는 27일 인지어스 커리어센터에서 진행한다.

품강품가는 ‘품격있는 강사들의 품격있는 가치 만들기’를 뜻하는 줄임말로 강사의 가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의 강연회를 목표로 하며 5회째를 맞는다. 이번 5강은 ‘뜻 밖의 연결’을 주제로 아로마테라피를 활용한 감성품격, 예술과 과학을 융합한 트렌드품격, 자기개발 커리어 코칭을 활용한 저서품격 등 3개의 강의가 진행되고 각각 안은정 대표, 미술가 겸 엔지니어인 김진우 작가, 윤영돈 코치가 강사로 나선다.

1부는 아로마테라피스트 안은정 대표가 진행하는 강의를 통해 스트레스 완화를 위한 나만의 향수를 만들고 나의 심신 상태를 체크해 감성을 돌아본다. 2부는 김진우 작가가 진행하는 트렌드 강의를 통해 예술과 과학의 융합으로 인간의 새로운 창의성을 알아본다. 3부는 이번에 10번째 책을 발간한 윤영돈 코치가 진행하는 강의를 통해 독서 지식을 지적자본으로 바꾸는 습관 10가지를 파악한다.

행복한성공컨설팅 양용훈 대표는 “품강품가는 매달 네번째 토요일에 진행하는 강사들을 위한 릴레이 강연회 프로젝트”라며 “다양한 주제와 강의를 바탕으로 기업교육 플랫폼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행복한성공컨설팅은 지난해 벤처기업으로 인정받으며 온라인 HRD 플랫폼을 비즈니스 모델로 기반삼아 특허출원을 마쳤고, 나이스평가정보로부터 경영컨설팅 분야에 대한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