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파트너 정기모임 개최…데이터 분석 트렌드 공유
상태바
데이타솔루션, 파트너 정기모임 개최…데이터 분석 트렌드 공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제9차 파트너 정기 모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간 활발한 네트워킹의 기회와 최신 분석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2019년에 새롭게 정비된 데이타솔루션 파트너 제도 소개를 시작으로 메타 분석과 학술연구 분야의 트렌드 발표도 이어졌다.

전주대학교 신인수 교수는 ‘메타분석 이해 및 활용’ 세션에서 다양한 연구를 종합적으로 분석하는 메타 분석의 필요성에 대해 발표했다. 전통적인 분석 방법부터 메타 분석의 최신 연구 동향을 세부적으로 알아보는 시간도 준비됐다.

데이타솔루션 빅데이터 러닝센터장 정성원 상무는 데이터 활용 능력 향상이 기업의 핵심 경쟁력임을 강조하며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의 역할을 되짚었다. 또한 머신러닝과 딥러닝이 개척하는 새로운 연구분야 및 SPSS Statistics에서 사용된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소개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 활동을 진행하는 파트너들은 질의응답 시간과 네트워킹을 통해 깊이 있는 의견을 공유했으며 파트너 소개 시간에는 각 연구와 관심 분야에 대해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정성원 데이타솔루션 상무는 “올해부터 개편된 파트너 제도를 통해 더 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심도 있는 네트워크 형성이 상호 간에 가능해졌다”며 “파트너들에게는 제품 지원이나 강의 수강 혜택 등의 혜택이 지원되니 많은 관심을 바라며 파트너와 데이타솔루션이 향후 공동의 발전을 이루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