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스, 英 ‘안전·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 영상보안 부문 수상
상태바
아이디스, 英 ‘안전·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 영상보안 부문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보안 전문기업 아이디스(대표 김영달)는 영국에서 개최된 2019년 ‘안전 및 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Safety & Health Excellence Award)’에서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 및 ‘심사위원 선정 올해의 보건 및 안전 관련 프로젝트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영국 안전산업 연맹 어워드’와 통합적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며, 올해는 총 10개 부문에 200개가 넘는 수상 후보가 몰렸다.

안전 및 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는 갈라 디너 형식으로 개최됐으며, 500여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상자를 발표했다.

심사위원단은 각각 독자적으로 심사 대상 기업들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비교했고, 그 중 아이디스의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를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 수상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 제품은 1년 6개월 전에 출시된 이후 아이디스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의 하나로 부상한 바 있다.

또한 올해 안전 및 보건 분야 엑셀런스 어워드에서는 아이디스가 통합 솔루션 파트너인 ISD테크와 협력해 영국의 ‘남부 보건 NHS 신탁재단(Southern Health NHS Foundation Trust)’에 대규모 영상 보안 제품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해 아이디스와 ISD테크에 ‘심사위원 선정 올해의 보건 및 안전 관련 프로젝트 특별상’을 수여했다.

심사위원단은 이들이 동 신탁재단이 운영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정신 건강 관리기관에 업계 최고 수준의 영상 보안 제품을 설치한 점을 크게 인정했다.

한편, 아이디스의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는 설치자 및 사용자의 니즈를 세심히 반영해 개발된 제품으로 시스템 성능 및 보안 측면에서 특히 탁월한 제품이다. 설치자 입장에서는 리테일 공간, 로비, 강당, 복도, 개방형 공간, 창고 등의 광범위한 지역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으면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설치비를 제시할 수 있다.

사용자 측면에서는 저렴한 장비 가격, 낮은 설치비, 유지 보수 및 저장에 대한 부담 감소 및 저렴한 운영비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디스 피쉬아이 카메라의 차별화된 강점인 부드럽고 자유로운 드워핑(Dewarping)을 통해 강력한 사용자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디스 해외사업본부장 전준 전무는 “이번에 ‘안전 및 보건 분야 엑설런스 어워드’에서 ‘12MP 슈퍼 피쉬아이’ 카메라가 ‘올해의 보안 분야 혁신상’을 수상하게 돼 자랑스럽다. 이 카메라는 설치자 및 사용자 모두에게 차원이 다른 비용 및 성능 측면에서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혁신상 수상을 통해 아이디스가 중요시하는 최고의 고객 가치 실현을 위한 고객의 관점에서 사용자 편의성과 유용성을 극대화한 영상 보안 제품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인정 받았다고 생각돼 자부심을 느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