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브랜드 정원삼,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HIT 브랜드 상품 선정
상태바
홍삼 브랜드 정원삼,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 HIT 브랜드 상품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가든의 홍삼 전문 브랜드 정원삼이 2019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 에서 HIT 브랜드 상품 부문을 수상했다.

2019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이 공동 진행하는 사업으로 1,2차 엄격한 기준의 심사를 통해 기술력과 경쟁력을 갖춘 기업의 제품에 서울시에서 인정한 우수 상품 이라는 인증을 부여하는 사업이다.

이번 정원삼이 수상한 HIT 브랜드 제품은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으로, 높은 상품 경쟁력과 뛰어난 상품가치가 인정되어 향후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한 상품이라 판단 되 선정되었다.

정원삼의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진세노이드 함량이 가장 높다고 알려진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엄선해 짧은 시간에 저온고농축 친환경 생산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사포닌으로 인해 발생되는 기포를 제거하기 위한 소포제를 전혀 사용 하지 않아 홍삼이 가진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한다.

또한 위생적인 개별포장으로 휴대성과 보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해 중장년층뿐 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정원삼 관계자는 “이번 수상한 6년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지난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홍삼부문 대상 및 중앙일보 ‘2017 건강기능식품’ 면역력 부문 대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꾸준히 그 가치가 인정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홍삼 문화를 이끌어가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정원삼은 프로야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019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통해 공식 후원하며, 오는 4월 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정원삼 스폰서데이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