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 > 경제/교육
  • 트위터
  • 페이스북
  • 구플러스
  • 네이버밴드
  • 카카오스토리
     
엘솔컴퍼니·맥브레인즈, 토털 미디어 커머스 MOU
온·오프라인 미디어 커머스·미디어 채널 개발 협력
2019년 04월 16일 16:34:25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 엘솔컴퍼니 노승욱 이사(우)와 맥브레인즈 이재환 대표(좌)는 토털 미디어 커머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인공지능(AI)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엘솔컴퍼니(대표 최준호)와 온∙오프라인 통합 미디어 커머스 맥브레인즈(대표 이재환)는 토털 미디어 커머스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엘솔컴퍼니는 개성과 감각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에게 AI를 기반으로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는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거듭나는 데 있어 맥브레인즈의 온∙오프라인을 폭넓게 아우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엘솔컴퍼니와 맥브레인즈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미디어 커머스 및 미디어 채널 개발에 협력하기로 합의,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을 공동 진행하고 미디어 커머스 관련 빅데이터를 함께 구축하는 등 시장 내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이러한 네트워킹 협업을 바탕으로 글로벌 매출 성장 가속화에 기여하고, 미디어 커머스 시장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엘솔컴퍼니 노승욱 이사는 “미디어 커머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맥브레인즈와 MOU를 체결하게 됐다”며 “맥브레인즈와의 만남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엘솔컴퍼니는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팅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AI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으로, 누벨르, 난이거, 진마유 등 헬스와 뷰티 카테고리에서 빅데이터를 통한 소비자 가치 지향적인 브랜드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맥브레인즈는 뉴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에이전시로 마케팅 퍼포먼스 극대화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미디어 간의 경계를 허무는 미디어 커머스를 추구하고 있다. 현재 메이시크, 트루엘 등의 뷰티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강석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인기기사

 
가장 많이 본 기사
인사·동정·부음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사명: (주)화산미디어 |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24길 26 유성빌딩 2층 | 전화: 070-8282-6180 | 팩스: 02-3446-6170
등록번호: 서울아03408 | 등록년월일: 2014년 11월 4일 | 발행년월일: 2003년 12월 17일 | 사업자등록번호: 211-88-24920
발행인/편집인: 정용달 | 통신판매업신고: 서울강남-01549호 | 개인정보관리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박하석 | 호스팅 사업자: (주)아이네임즈
Copyright 2010 데이터넷.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data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