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엡스코에 세일즈포스 관리 서비스 제공
상태바
리미니스트리트, 엡스코에 세일즈포스 관리 서비스 제공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1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립된 여러 사업부 시스템 위한 서비스 통합…비용 절감 효과도 높아

리미니스트리트(한국지사장 김형욱)는 세계적인 해외 학술 콘텐츠 제공사인 엡스코(EBSCO)가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가치와 ROI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의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MS: 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를 채택했다고 15일 밝혔다.

1944년 창립된 엡스코는 세계적인 해외 학술 콘텐츠 제공사로, 다양한 연구 분야별 대표 학술 데이터베이스, 높은 퀄리티의 eBook, 맞춤형 전자자원 통합검색(EDS)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모든 도서관에 최고의 학술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엡스코의 여러 사업부는 세일즈포스를 기반으로 비즈니스 성장을 꾀하고 있으며, 세일즈포스의 투자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했다. 이에 SAP 지원을 통해 이미 누려왔던 기존과 동일한 고품질 지원 서비스, 초고속 대응 서비스, 획기적인 문제 해결 및 커스터마이제이션 지원 등을 위해 ‘세일즈포스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 AMS’를 채택했다.

브라이언 비(Bryan Bee) 엡스코 엔터프라이즈 IT 시스템 담당 부사장은 “엡스코는 서로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여러 사업부들로 구성돼 있다. 그러나 우리는 시스템 최적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사업부가 개별적으로 제공하는 것보다 비용, 속도, 품질면에서 탁월한 공유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안에 대해 고심해왔다”며 “미션 크리티컬한 SAP 시스템을 위한 고품질 지원 서비스 외에 세일즈포스 시스템에 대한 리미니스트리트의 프리미엄급 서비스를 추가함으로써 서비스 통합의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세일즈포스를 위한 리미니스트리트 AMS는 세일즈포스 시스템을 원활하게 운영하기 위한 사전 주도적인 서비스, 원하는 경우 오류 수정 지원, 100개 이상의 사전 정의된 서비스(필드, 대시보드, 리포트, 워크플로우, 트리거 등의 추가)로 구성된 카탈로그에서 운영 및 개발을 위한 기능을 선택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이다. 광범위한 서비스 카탈로그를 통해 고객들은 기능 요청 업무를 없애고, 세일즈포스 환경의 새로운 기능을 적극 활용하면서 상당한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세일즈포스 세일즈 클라우드 및 서비스 클라우드 제품군에 대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비용을 상당 부분 절감하고, 소프트웨어의 가치 및 ROI을 극대화할 수 있다”며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들이 IT 지출을 최적화하고, 혁신을 주도하며, 경쟁우위 및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모든 서비스가 일관되게 이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