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30영어, 학부모가 남긴 스피킹 학습 후기로 알아보는 학습효과
상태바
3030영어, 학부모가 남긴 스피킹 학습 후기로 알아보는 학습효과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4.1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실용영어 중심으로 영어 교육 정책이 변화하면서 말하기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학습법이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삼공삼공영어)는 영어 말하기와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교육을 교재 학습과 온라인 테스트를 통해 효과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3030영어 관계자에 따르면 “3030영어만의 실용영어 학습법은 변화된 영어 교육에 걸 맞는 학습법을 제시하고, 학교 교과 과정보다 2배 빠른 학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이 암기로 배우는 영어가 아닌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바꿔 말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전했다.

실제 3030영어 학원에 다니는 박OO 학생 학부모는 “예전에는 학교에서 배우는 초등3학년영어 수업을 힘들어하고 이전 학원에서 내주는 숙제를 하기 싫어했었다”라며 “3030영어에 다니면서 영어로 말하는 것에 큰 자신감을 보이고, 재미있어 한다. 숙제도 말하기 중심으로 받아오는데 직접 아이가 집에서 또박또박 영어로 말하는 걸 보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이어 “성인회화방식인 것 같아 나도 조금해보았는데, 금방 여러 문장 말 할 수 있더라. 아이가 이대로만 배우면 성인이 되어 또 영어를 배울 필요가 없을 것 같아 마음이 놓인다”도 덧붙였다.

3030영어의 커리큘럼은 초등 저학년의 경우 파닉스 교재를 통해 ‘소리영어’ 학습을 선행하고 흥미를 유발하여 초등학생 영어 회화의 기초를 닦을 수 있다. 정규 코스 북에는 공교육 교과서에 실린 모든 문장, 단어, 문법들을 담아 영어 말하기와 내신을 한 번에 학습하는 교육을 진행 중이다.

코스북과 병행되는 온라인 프로그램 ‘3030TAB’은 영어자기주도학습 방식을 통해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학습 동기를 유발하며 학생들의 음성을 음절 단위까지 비교 분석하여 즉각적인 피드백이 가능하다. 그 외 초등 영어 단어 대비가 가능한 ‘깜빡VOCA’와 영어 교과서 기반으로 제작된 내신 잡는 ‘영어도서관’이 있다.

한편, 어린이영어학원 3030영어는 ‘말하기’와 ‘쓰기’ 중심의 실용영어 교육 커리큘럼으로 최근 실용영어 교과서 도입, 초등교원 능력 인증제 실시 등 변화하는 초등학교영어 교육정책을 가장 잘 반영한 프랜차이즈로 평가 받고 있으며, 최근 4년 연속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영어프랜차이즈 3030영어 관련 커리큘럼 또는 영어학원, 영어교습소, 영어공부방, 랩스쿨 창업 조건이 궁금할 경우 본사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