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네일 루핀, 2019 대전 네일엑스포 참가…FOOT FOOT한 봄 이벤트
상태바
천사네일 루핀, 2019 대전 네일엑스포 참가…FOOT FOOT한 봄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4.1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J네일(대표 이돈진)의 네일&뷰티멀티샵 '천사네일'과 프리미엄 네일브랜드 '루핀'이 오는 4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대전 컨벤션센터(DCC)에서 열리는 대전네일엑스포에 참가한다.

천사네일은 '2019년 Beauty Travel with 천사네일' 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전, 광주, 대구, 부산등 각 지역 네일엑스포 참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지난 1월 서울네일엑스포에서 모바일 악세사리 제조&유통사인 '더다움'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네일과 모바일의 연결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천사네일/루핀 부스는 이번 대전 네일엑스포에서는 20여개 부스규모에 '풋풋한 봄 (FOOT FOOT한 봄)'을 주제로 다양한 발관리 제품소개와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SJ네일 관계자는 “봄은 날씨가 따뜻해지고 건조한 날이 많아 발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 기간”이라면서, “특히 오픈슈즈를 많이 신는 여름철을 대비해 각질제거와 보습 관련제품그리고 건조한 발관리에 대한 문의가 많다”고 강조했다.

이에따라 천사네일/루핀 부스에서는 이번 대전 네일엑스포 기간동안 부스방문자들을 위해 '천사네일과 함께하는 드릴세미나' 10만원 상품권, 발관리 드릴비트 10만원 이상 구매시 멸균팩 증정, 손발관리를 위한 네일전용드릴 할인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최근 각질을 긁어서 밀어내는 2중과정을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루핀 풋스크래퍼와 손발톱 살균소독제 요피클리어, 일본과 한국 동시 특허출원을 통해 성능을 인정받은 내성발톱 전문교정제품 크랄레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천사네일이 이번 대전 네일엑스포에서 참가상품권 증정이벤트와 함께 준비하고 있는'천사네일과 함께하는 드릴세미나'는 다음달 2일부터 천안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를 시작한다. 천사네일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네일샵에서 보다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는 무좀관리와 파고드는 내성발톱관리 그리고 드릴을 이용한 간단한 발각질관리, 쏙오프, 케어, 파츠 제거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참가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대전 네일엑스포 천사네일/루핀부스는 이외에도 구매고객들에게 1004nail.com 온라인 할인권과 구매가격대별 선물증정이벤트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SJ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네일엑스포 천사네일/루핀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