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파이어아이와 클라우드 보안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GS네오텍, 파이어아이와 클라우드 보안 파트너십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0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최근 인텔리전스 기반 보안 업체 파이어아이와 클라우드 보안 사업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S네오텍은 이번 협약을 통해 파이어아이의 힐릭스(FireEye Helix)를 활용함으로써 고객사에 클라우드 환경에 특화된 보안 컨설팅 및 운영 서비스 제공, 보안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GS네오텍 특화 상품개발, 공동 마케팅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파이어아이의 힐릭스는 기업이나 기관 내 보안운영센터 구조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하는 플랫폼으로, 네트워크 보안부터 엔드포인트 보안은 물론 타사 제품까지 통합해 기존 사이버 보안 제품이 제공하는 잘못된 보안 경보를 관리하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킨다. GS네오텍은 파이어아이 힐릭스를 활용한 서비스를 통해 전체 환경에서 실제 위협 사항을 가시화하고 대응 시간 단축을 통해 총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정인 GS네오텍 상무는 “파이어아이와의 이번 협약은 클라우드 고객사들의 보안에 대한 다양한 니즈 증가를 반영한 결과로서 기존 다양한 GS네오텍의 클라우드 솔루션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만족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GS네오텍은 클라우드, CDN, ICT 등 통합 IT 서비스를 국내외 고객사에게 제공하며 클라우드 선도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2015년 국내 최초로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에 선정됐으며, 다양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검증된 기술력으로 높은 고객 만족 및 성과를 인정받아 최근 2018 AWS 올해의 파트너 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