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출입보안시스템 부문 조달우수제품 지정
상태바
슈프리마, 출입보안시스템 부문 조달우수제품 지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400억원 규모 ‘출입보안 조달시장’ 정조준
▲ 슈프리마 바이오인식 및 모바일 출입통제 제품 라인업

바이오인식 전문기업인 슈프리마(대표 문영수·송봉섭)는 바이오인식 업계 최초로 출입보안시스템 부문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돼 년 400억원 규모의 국내 출입통제 조달시장 공략을 공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슈프리마는 자사 출입통제 보안제품에 대해 신제품인증제도(NEP), GS(Good Software), 성능인증, 조달우수제품 인증을 획득하며 그랜드 슬램을 달성하는 성과를 통해 혁신적인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된 슈프리마의 제품은 혁신적인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극한 환경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성과 인증속도를 특징으로 하는 국내 유일의 지문 및 얼굴을 겸비한 바이오인식 기반의 하이브리드 출입통제시스템으로 중앙집중형 시스템 및 분산형 시스템, 모바일 솔루션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이러한 시스템의 복합구성이 가능하여 고객의 니즈와 환경에 맞는 유연한 시스템 설계가 가능하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조달우수제품으로 지정된 당사의 출입통제시스템은 이미 전세계 100개국 이상에 진출해 주요 기업 및 관공서에서 설치돼 세계 최고 브랜드 파워와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NEP, GS, 성능인증, 조달우수제품 4개의 인증을 취득해 업계 최초로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성과와 주52시간 근무제에 최적화된 한국형 근태관리시스템인 플렉스타임을 전면에 내세우고 국내 조달시장과 근태시장을 공격적으로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