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커뮤니티, 미국 보안 전시회서 생체인식 신제품 소개
상태바
유니온커뮤니티, 미국 보안 전시회서 생체인식 신제품 소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4.09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C WEST 2019’서 ‘유바이오 시리즈’ 신제품 출시…생체인식·ID 솔루션 전시·데모

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는 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보안 전시회 ‘ISC WEST 2019’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를 위해 유니온커뮤니티는 신제품 라인업 ‘유바이오 시리즈(UBio Series)’를 중심으로 생체인식 제품, ID 솔루션, 서버 솔루션 등을 전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데모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신제품은 출입통제 및 근태관리 등에 사용되는 생체인식 단말기로 슬림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강조한 지문 인식기 ‘유바이오엑스슬림(UBio-X Slim)’과 3만 룩스에 달하는 조도 환경에서도 높은 매칭 속도 및 얼굴 인식 성능을 탑재한 얼굴 및 지문 인식기 ’유바이오엑스프로(UBio-X Pro)’, 홍채와 지문 인식이 동시에 가능한 ‘유바이오엑스아이리스(UBio-X Iris)’ 등이다.

해외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개발된 5인치 휴대용 지문 리더기 ‘유바이오 테블릿5(UBio Tablet5)’도 전시 부스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이 제품은 미국 연방수사국(FBI)에서 요구하는 PIV(Personal Identity Verification) 국제 규격 인증 및 모바일 ID 규격인 FAP20 인증을 받은 광학식 슬림센서가 탑재되어 휴대성이 높다.

차세대 통합 보안 솔루션 ‘유바이오알페타(UBio Alpeta)’는 출입통제와 근태 관리 등에 다양한 활용성을 갖고 있으며 타 보안 시스템과 연동이 용이한 것이 특징으로 다양한 해외 기업과의 협업 가능성이 기대된다.

신요식 유니온커뮤니티 대표는 “생체인식 시장이 매년 확대되고 제품들이 다양해지는 만큼 대표성이 있는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신제품들을 해외 시장에 선제적으로 알리는 일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며 “그런 의미에서 이번 ISC WEST 전시회 역시 신제품을 알리는 중요한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적극적인 영업 활동을 진행해 북미 및 유럽에서의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