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만사,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 최고 등급 획득
상태바
소만사,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 최고 등급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4.08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서 인정받은 기술력…파트너 성장 위한 기회 부여 하는 점 호평

소만사(대표 김대환)는 글로벌 IT 전문매체 ‘CRN’의 ‘2019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에서 최고 등급(5-Star)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CRN은 매 해 IT 파트너사를 통해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의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소개 및 평가한다. 이 때 파트너십 프로그램은 파트너 훈련, 교육, 지원, 마케팅프로그램, 영업지원, 커뮤니케이션 등을 기준으로 평가한다.

소만사의 내부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은 세계 100대 은행 중 7곳, 세계 1위 조선회사, 철강회사, 자동차 제조회사, 전자회사, 홈어플라이언스 회사, 디스플레이 회사 등 글로벌 고객사에 도입됐다. 이 레퍼런스를 통해 누적한 케이스 스터디와 기술력을 토대로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아시아 기업 최초로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엔터프라이즈 DLP 부문, 포레스터리서치, SC매거진에 등재돼 글로벌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그러면서도 글로벌 경쟁사 대비 30%의 가격 경쟁력이 있다.

또한 파트너사와의 공동 컨퍼런스 및 마케팅활동을 기획해 파트너사에 동등한 기회를 부여한다. 더불어 이슈 발생시 소만사 전직원의 2/3를 차지하는 기술/연구개발(R&D) 전문가가 신속한 기술지원을 수행한다.

소만사 관계자는 “파트너십 프로그램 가이드 최고등급 획득은 소만사의 안정적인 기술력과 임직원의 신속한 기술지원대응능력 덕분”이라며 “글로벌 컴플라이언스 충족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