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라미엘 1만개 판매 기념, 슬링 아기띠 포함 전품목 50% 할인
상태바
끌라미엘 1만개 판매 기념, 슬링 아기띠 포함 전품목 50% 할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4.08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점 높아지는 기온에 여름을 대비하는 부모들의 움직임이 바쁘다. 특히 기초 체온이 높은 아기와의 한여름 밀착 육아를 위한 여름 아기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아기띠 대표 브랜드 끌라미엘이 1만개 판매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으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끌라미엘은 최근 슬링 형태의 ‘밀착아기띠’에 이어 여름아기띠인 ‘쿨밀착 아기띠’를 출시하며 연일 인기를 끌고 있다.

‘쿨밀착 아기띠’는 뛰어난 밀착감에 편한 활동성으로 초보 부모들의 애정템으로 떠오른 ‘밀착아기띠’의 여름 버전으로, 빠른 땀 흡수와 빠른 건조가 가능한 기능성 쿨원단을 사용해 시원함을 높였다. 또한 사이즈레일 버클로 사이즈 선택의 고민을 줄였으며, 어깨를 덮지 않고 인체곡선을 편안하게 감싸는 S-fit으로 밀착력과 활동성을 높이며 호평 받고 있다.

이런 반응에 힘입어 끌라미엘이 준비한 ‘1만개 판매 기념 이벤트’는 4월 8일부터 14일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먼저, 밀착아기띠 최초 50% 할인 행사가 진된다. 신제품인 쿨밀착 아기띠를 포함 일반 아기띠인 매쉬캐리어 등 전품목 50%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도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유모차와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6개월까지 밀착 아기띠 사용 후, 일반 아기띠 사용을 권장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서는 두 가지 제품 모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실용적인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에센루의 공식 쇼핑몰인 위틀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