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시스기어, ‘시금치→RGB’ 무상 전환 이벤트
상태바
서린씨앤아이·시스기어, ‘시금치→RGB’ 무상 전환 이벤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 DDR4 제품 구매 시 게일 슈퍼루스 RGB 싱크 제품 증정…재고 소진 시까지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협력사인 시스기어(대표 엄상호)와 함께 자사가 유통 중인 게일(GeIL)의 고성능 메모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시스기어 쇼핑몰에서 삼성전자의 DDR4 PC 메모리가 탑재된 완제 PC 또는 맞춤 견적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동급 성능의 게일 슈퍼루스(SUPER LUCE) RGB 싱크(Sync) 제품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이는 삼성전자 PC 메모리 제품의 단품 구매 시에도 적용되며, 업그레이드 지급되는 제품의 스펙은 8GB 용량, 2666MHz(PC-21300) 클록에 레이턴시 CL19의 제품이다.

무상 업그레이드 제공되는 게일 슈퍼루스 RGB 싱크는 게일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 히트 싱크와 면적 발광 방식의 넓은 RGB LED로 다양한 콘셉트의 PC 환경에 널리 사용되고 있는 고성능 메모리 제품이다.

게일 슈퍼루스 RGB 싱크는 각 메인보드 제조사별 RGB 연동 프로그램과 100% 호환돼 사용자가 원하는 시스템 조명 효과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인텔, AMD의 최신 플랫폼과도 완벽하게 호환돼 어떠한 시스템에서든 최적의 컴퓨팅 환경을 구현한다.

더불어 게일의 모든 PC 메모리 제품은 자체적인 사전 검수 시스템인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를 통해 까다로운 제품 선별 작업 후 출고가 이뤄진다. 이러한 엄격한 품질 관리를 바탕으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서비스를 보증하는 라이프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전 라인업에 적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더욱 믿고 찾을 수 있는 브랜드와 제품이 되도록 하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고성능 시스템 제작의 표준을 제시하며, 다양한 솔루션과 인프라를 구성한다는 점에서 당사와 시스기어의 운영 정책은 일맥상통한다. 이러한 공통분모가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는 기틀이 됐다고 볼 수 있다”며 “당사와 게일, 시스기어 3사가 한데 어우러져 보다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그에 상응하는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조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채널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4월 3일부터 시작됐으며, 기간 제한 없이 준비된 재고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