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 메이크업학과, 러시아 아뜰리에 학교 객원교수 위촉
상태바
서울호서 메이크업학과, 러시아 아뜰리에 학교 객원교수 위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메이크업학과 과정이 5일 교내 첨단세미나실에서 러시아 아뜰리에 메이크업 학교(ATELIER INTERNATIONAL) 나탈리아 파블로바(Natalia Pavlova) 교수를 객원교수 위촉하는 위촉식을 진행했다.

러시아 아뜰리에 메이크업 학교는 헬렌뀌르가 1986년에 프랑스 파리에 설립해 메이크업, 분장, 특수효과 등 각 분야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배출하고 있는 메이크업 종합예술학교로, 프랑스 본교와 미국, 멕시코, 브라질, 독일, 영국, 러시아, 스위스,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등 전 세계 37개국에 뷰티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매년 전 세계에서 연수생을 모집, 프랑스 현지 헬렌뀌르의 직접 연수를 통해 메이크업의 향후 트랜드까지 전수받고 있으며  최고의 교육환경을 위한 최첨단 교육 시설을 갖추고 세계적인 흐름을 선도하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서울호서는 2013년 해당 학교와 상호 MOU를 체결 후 교육연계, 명예교수 및 객원교수 위촉 하는 등 자격증 세미나 수업, 교육연수 등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객원교수로 위촉된 나탈리아 파블로바 교수는 세계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Atelier International Maquillage Paris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며 메이크업&바디페인팅 국제 심사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서울호서 메이크업&네일아트 과정 재학생들은 2년 동안 2,000시간이 넘는 수업을 받고 있으며, 정규 교육 과정의 80% 이상은 현장감 있는 실기교육과 인턴과정이나 산업체 현장학습,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무능력향상을 도모해 오고 있으며 방송국, 명품 화장품 브랜드 사, 토탈 뷰티 살롱,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웨딩플래너 및 기획자, 이미지 컨설턴트 등으로 취업을 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는 비실기 및 100% 면접 전형으로만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전형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