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AI 채용솔루션 체험 세미나 개최
상태바
마이다스아이티, AI 채용솔루션 체험 세미나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4.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사담당자 100여명과 HR 네트워킹…700여 기업 사용중인 AI 채용솔루션을 직접 체험 기회

마이다스아이티가 AI 채용 솔루션 체험 세미나 “inAIR Experience Day” 를 오는 4월 4일(목) 서울 강남 메리츠타워 B1F 아모리스홀에서 개최한다.

inAIR Experience Day는 4차 산업혁명과 함께 HR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채용에 적용된 인공지능(AI) 기술을 구체적으로 소개하고 AI 면접 체험, HR솔루션 제품 시연 등 마이다스아이티의 최신 AI 기반 채용솔루션 inAIR를 체험할 수 있는 세미나이다.

마이다스아이티의 채용솔루션 inAIR는 면접과정의 편향을 극복하고, 보다 객관적인 면접을 진행할 수 있는 AI 면접과 채용 전용 홈페이지 생성부터 지원자 접수/평가/발표까지 채용과정 전반을 자동화 관리하는 채용 솔루션이다.

이번 세미나에선 현재 약 700여 기업이 사용중인 AI 기반 채용솔루션 inAIR에 대한 소개뿐만 아니라 AI 면접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실제 지원자 입장에서 AI 온라인 면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마이다스아이티 관계자는 “1,000 여명의 인사담당자가 참석한 국내 최대 규모 HR-TECH 컨퍼런스 HRevolutoin 2019 종료 이후 많은 인사담당자 여러분들께서 AI면접 솔루션을 비롯한 마이다스 HR 솔루션에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inAIR Experience Day에 참여해 대한민국 HR을 혁신하고 있는 마이다스아이티 HR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다가오는 2019년 상반기 채용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마이다스아이티는 inAIR Experience Day 뿐만 아니라 HR 담당자를 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고 밝히며, 마이다스아이티가 개최하는 다양한 HR 세미나에 참여해 HR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얻고 업계 혁신을 이끄는데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inAIR Experience Day 신청은 마이다스아이티 inAIR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마이다스아이티 웹솔루션사업그룹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