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TLX PASS와 4월 프로모션·체험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제이버드, TLX PASS와 4월 프로모션·체험단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0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100명 대상 제이버드 ‘타라 프로’·TLX ‘40 PASS’ 함께 40% 단독 할인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전문 브랜드 제이버드는 TLX PASS와 제휴해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위한 4월 특가 프로모션 및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열정적인 러닝 문화를 지향하는 제이버드는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TLX PASS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TLX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운동을 TLX PASS를 통해 전국에 제휴된 4000여 개의 시설에서 정해진 종목별 PASS를 사용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기관리 솔루션이자 플랫폼이다. 음악과 함께 운동을 한층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제이버드의 스포츠 무선 이어폰과 운동을 위한 시설을 제공하는 TLX PASS가 만난 것.

특가 프로모션으로 TLX PASS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제이버드의 최신 스포츠 무선 이어폰 ‘타라 프로(블랙, 블루 컬러)’와 TLX의 ’40 PASS’를 함께 40% 단독 할인, 23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가 주어진다. 조기 소진 시 프로모션은 자동 종료된다.

또한 타라 프로 후기 및 TLX PASS 서비스 소개를 개인 SNS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통해 총 4명에게 타라 프로를 제공한다. TLX PASS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타라 프로 체험단은 오는 14일까지 모집하며, 당첨자는 15일 발표될 예정이다.

제이버드 ‘타라 프로’는 14시간의 재생시간과 1m의 수심에서 30분까지 버틸 수 있는 IPX7 등급의 방수 기능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단 5분 충전만으로도 2시간 재생이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도 갖춰 자주 충전할 수 없는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포츠 환경에 적합하다.

특히 이어버드를 착용한 상태에서 위아래로 회전해 운동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오버 혹은 언더이어로 전환할 수 있어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 없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다.

로지텍코리아 뮤직 카테고리 매니저 김대룡 부장은 “운동하기 좋은 계절인 봄을 맞아 제이버드의 대표 스포츠 무선 이어폰인 ‘타라 프로’와 함께 다채로운 운동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