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구매 고객에 상품권 증정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프렉탈디자인 디파인 구매 고객에 상품권 증정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01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6C 전 6종·S2 전 3종 대상…4월말까지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증정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자사가 유통 중인 프렉탈디자인(Fractal Design)의 디파인(DEFINE) 시리즈 PC 케이스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프렉탈디자인 PC케이스 구매자 대상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디파인 시리즈 R6C의 색상별 솔리드 모델과 강화유리 모델 6가지, 디파인 시리즈 S2 강화유리 모델 3가지 색상까지 총 9개 모델이 해당된다. 이 제품들을 구매할 경우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함께 지급 받을 수 있다.

프렉탈디자인의 디파인 R6C는 이전 R6 모델의 USB-C 타입 포트가 추가된 시리즈 연장선상의 후속 모델로서 지난해 2월 첫 출시 이후 지금까지 지속적인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브랜드 최고 인기 모델 중 하나이다. 여기에 지난해 10월에 출시된 동일 시리즈 디파인 S2 역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이번 디파인 시리즈 지정 제품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이벤트뿐만 아니라 지난 2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동사의 일체형 수냉 쿨러, 셀시우스 시리즈 구매자 대상 추가 팬 증정 이벤트 역시 오늘부터 추가 연장에 들어간다”며 “향후에도 구매자 혜택 중심의 이벤트와 판매 전략을 기조로 다양한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마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프렉탈디자인 PC 케이스 구매자 대상 신세계 상품권 증정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경품인 신세계 상품권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