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나인, ‘닭가슴살 볶음밥’·‘닭가슴살 만두’ 출시
상태바
바디나인, ‘닭가슴살 볶음밥’·‘닭가슴살 만두’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0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디나인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관리를 도와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내가 몸짱이 될 닭가슴살 볶음밥’ 2종과 ‘내가 몸짱이 될 만두닭’ 2종이다.

닭가슴살 볶음밥은 오리지날, 탄두리맛 2종이며, 국내산 닭가슴살과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은 국내산 쌀로 칼로리는 낮추고 담백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만두닭은 오리지널, 김치맛 2종으로 구성됐으며, 만두 1팩에 약 200kcal로 돼지고기 대신 국내산 닭가슴살로 속을 채워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지방고단백 식품이라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두 제품 모두 별도 조리 없이 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약 3~4분간만 데워주면 완성되는 간편함으로 바쁜 직장인 또는 균형 잡힌 식단과 더불어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바디나인 관계자는 “신제품 ‘내가 몸짱이 될 닭가슴살 볶음밥 2종’과 ‘내가 몸짱이 될 만두닭 2종’은 기존과 다른 색다른 종류의 닭가슴살 제품으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며 “바디나인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에 맞춰 꾸준히 신제품을 연구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디나인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금액별 추가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