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태권도 선수단, 전국대학태권도 대회 ‘종합 우승’
상태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태권도 선수단, 전국대학태권도 대회 ‘종합 우승’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4.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서현전) 태권도 선수단은 제46회 전국대학태권도개인선수권대회에서 ‘전문대학부문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 학교 태권도 선수단은 한국대학태권도연맹에서 주최·주관한 전국대학태권도 개인선수권대회 8개 체급 겨루기 부문에서 금메달 2개, 은메달 2개를 받아 ‘전문대학부문 종합 우승’을 기록했다.

-64kg급에서 김태연 선수가 금메달, -87kg급에서 이국한 선수가 금메달, -58kg급에서 박준범 선수가 은메달, +87kg급에서 홍상영 선수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김태연 선수는 금메달과 더불어 최우수 선수상으로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경찰경호계열의 이상혁 교수가 최우수 지도자상을 수상하였는데, 이상혁 교수는 전 청소년 태권도 국가대표 코치로 현재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 태권도선수단을 지도함과 동시에 경찰경호계열 교수로 재직 중이다.

3월 26일부터 4월 2일까지 진행되는 전국대학태권도대회는 서현전을 비롯해 한국체육대학교, 용인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70개교 3,0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단이 참가한 대규모의 태권도 대회다. 서현전은 ‘2018 대전MBC배 서천국제오픈태권도대회’에서도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전 과정에서 2020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커리큘럼, 합격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