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토스와 손잡고 전 상품 7%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웨이, 토스와 손잡고 전 상품 7% 할인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4.0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8만여 개 전 상품 대상…첫 결제 시 추가 토스머니 지급 혜택까지

온라인 명품 거래 기업 필웨이(대표 전수용)는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toss)’와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 품목 7%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필웨이가 토스 결제 시스템 연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게 된 기념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필웨이가 보유한 128만여 개의 전체 명품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상품 구매 시 토스를 이용하면 누구나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필웨이 회원가입 후 48시간 이내 토스로 첫 결제를 완료하면 7000원 상당의 토스머니를 추가 지급한다. 토스머니는 토스에서 제공하는 송금과 결제가 가능한 전자 지급수단이다.

박영환 필웨이 실장은 “필웨이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쉬운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손잡은 것을 기념해 파격적인 전 상품 7% 할인혜택 이벤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필웨이는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은 물론, 진심을 담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토스 관계자는 “1100만 명의 누적 가입자를 보유한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와 연 2000억 원 거래액을 보유한 국내 명품거래 플랫폼인 필웨이가 만나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각 분야를 이끄는 선두 기업들이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보다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