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과 위생을 잡은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제안
상태바
안전과 위생을 잡은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제안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4.01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2019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네이처드림의 크릴오일 캡슐이 연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릴오일은 최근 언론에서 집중하며 홈쇼핑에서도 크게 인기를 끌고 있는 성분으로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아스타잔틴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고 인지질이 빠른 체내 흡수를 도와 간편하게 오메가3를 섭취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유럽연합에서는 EPA, DHA 등 크릴오일의 영양 성분을 높이 평가해 노벨푸드로 선정하기도 했다.

크릴오일은 먹이사슬 최 하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네이처드림의 크릴오일 캡슐은 100% 남극 청정지역의 크릴새우를 사용해 중금속 오염 걱정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식용이 가능한 주정으로 추출하며 2차 검수 과정을 거쳐 잔량에 대한 시험성적까지 꼼꼼하게 마친 상품만을 출고한다.

네이처드림의 크릴오일 인기 비결에 대해 관계자는 “한 캡슐에 크릴오일 하루 함량을 채웠으며, 변질을 막은 위생적인 포장과 부드러운 목 넘김, 비린내가 나지 않음 등이 인기의 비결인 듯 하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6구씩 들어가는 PTP포장을 채택해 보관, 휴대가 용이하고 위생적이며 공기 접촉 및 산화, 습기나 빛으로 인한 변질을 최소화하는 필로 봉투로 한 번 더 포장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지난해 인기 아이돌 김세정, 강미나를 브랜드모델로 채택하며 더욱 건강한 이미지를 전달하는 광고로 공감과 호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