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산업현장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 ‘블루패럿’ 라인업 공개
상태바
자브라, 산업현장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 ‘블루패럿’ 라인업 공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9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 소음 차단과 연속 통화 10시간 가능한 신제품 ‘C300-XT’ 출시

사운드 솔루션 기업 자브라(Jabra)는 산업용 블루투스 헤드셋 ‘자브라 블루패럿(BlueParrott)’의 전체 제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국내 시장 공략 본격화에 나섰다.

최근 블루투스 헤드셋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공장, 운송, 건설, 창고 및 호텔 등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 안전은 물론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산업용 제품에 대한 니즈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자브라는 미국 시장 점유율 1위의 산업용 헤드셋 자브라 블루패럿 라인업(C300-XT, C400-XT, B450-XT)을 강화, 국내 고객 확장에 나설 계획이다.

▲ 블루패럿 ‘C300-XT’

이를 위해 자브라는 엔트리급 모델 ‘블루패럿 C300-XT’를 새롭게 출시했다. C300-XT는 주변 소음을 80% 차단하는 소음 차단 기술이 적용됐으며, 방진 방수, 연속 통화 10시간 및 최대 13일의 대기 시간을 지원한다. 또한 인체 공학적이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96%의 소음 제거와 탁월한 통화 품질, 사용 환경에 따른 다양한 착용 스타일을 제공한다.

공장 및 건설현장 등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현장 전문가, 공연, 전시, 쇼핑몰 등 많은 사람들이 밀집한 환경 속에서 근무하는 관리자, 무선통화 기능이 필수적인 호텔리어, 창고관리자, 응급의료종사자 등 다양한 업무환경에 있는 기업사용자들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핵심적인 부가 기능들도 탑재했다.

무전기와 같이 1:1 또는 그룹 대화가 가능한 PTT(Push-To-Talk) 기능, 중요한 기능을 한번에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한 ‘패럿 버튼(Parrott Button)’은 다양한 산업 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동료 및 통제 센터와 항시 연결된 상태로 작업이 가능해 최근 잇따라 발생한 작업장 내 안전사고 이슈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근무 환경을 제공한다.

자브라 관계자는 “무선 헤드셋은 공장, 운송, 창고, 소매, 서비스, 의료 산업 현장 및 비상 공공 서비스 분야 등 까다로운 환경의 전문가들에게 원활한 의사소통 및 안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며 “맞춤 기능 설정이 가능하며 다양한 착용 옵션을 가진 블루패럿 헤드셋은 각 산업의 전문가들이 자유롭게 커뮤니케이션하고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업무 생산성 및 안전성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브라는 ‘B450-XT’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시적으로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며, 포토 상품평 작성 시 배터리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