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6년 전통 통기타 브랜드 ‘마틴’, 내달 9일 체험행사 열려
상태바
186년 전통 통기타 브랜드 ‘마틴’, 내달 9일 체험행사 열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30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6년 전통의 통기타 대표 브랜드 마틴(Martin)은 신모델을 발표하고, 프리버드(대표 이상주)에서 마틴 기타를 경험할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 데이(Experience Day)를 오는 4월 9일 일산 벨라시타 프리버드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틴 기타는 1833년에 설립돼 세계 통기타의 기준이 돼 왔으며 통기타의 역사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에릭 클랩튼(Eric Clapton ), 존 메이어(John Mayer ), 에드 시런(Ed Sheeran ) 등 유명 뮤지션들이 자신의 시그니처 모델을 출시했을 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연주자들이 찾는 통기타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틴 본사의 기술진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2019년 신모델을 전시하고 소개할 예정이다. 마틴 기타에 대한 폭넓은 큐레이팅을 도울 마틴 기타 큐레이터들의 강의와 뛰어난 연주와 예술성으로 마틴 기타의 퀄리티를 들려줄 아티스트들의 시연 및 축하 공연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단순히 기타 전시전이나 시연회가 아닌 마틴 기타의 인문학적 가치 및 역사와 변천 과정, 그리고 뛰어난 기술과 다양한 모델 등을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마틴 기타를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 시간도 있어 마틴 기타를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마틴 익스피리언스 데이는 프리버드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오는 4월 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