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비키니, 전국 ‘올리브영’ 입점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상태바
에버비키니, 전국 ‘올리브영’ 입점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9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고 29일 밝혔다.

에버비키니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진행되는 이번 역대급 할인행사는 오는 4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한정수량으로 파격적인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특정제품 구매 시 마마무 포토카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입점 전부터 고객문의가 쇄도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마마무가 새 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하고 컴백하여, 타이틀곡 ‘고고베베’로 주요 음원차트 1위와 여러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마마무가 컴백하기 전 몸매관리 비법으로 에버비키니 제품을 애용했다고 밝힌 바 있어 에버비키니가 화제가 되어 많은 제품이 홈페이지에서 조기 완판 되며 큰 성과를 올렸다.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랄라블라와 롭스에 이어 올리브영 매장에서도 에버비키니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다”며 “이번 초특가 행사로 고객들이 에버비키니 히트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에버비키니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