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닥,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와 제휴로 서비스 제공
상태바
비츠닥,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와 제휴로 서비스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3.2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비츠닥(Bitsdaq)이 지난 16일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Bittrex)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츠닥은 아이하우스닷컴의 모기업이 투자한 거래소로, 서비스 생태계와 공급망을 새롭게 구축하며 글로벌 협력 프로젝트에 완벽한 서비스와 보안, 전문성과 편리함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츠닥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비트렉스와의 전략적 제휴는 아시아 전역의 가상화폐 자산 투자자를 대상으로 하는 혁신적인 프리미엄 토큰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광범위하게 선별하기 위한 것으로, 야후 파이낸스와 디지털 저널에 양측의 제휴 상황이 보도되기도 했다.

비츠닥의 회장이자 CEO인 리키 NG(Ricky Ng)는 이에 대해 “비트렉스를 아시아에 소개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암호 화폐 자산 시장에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함과 동시에 블록체인 생태계 서비스의 중요한 일환을 구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더 많은 프로젝트 당사자를 유치함은 물론 하반기에는 STO 부동산 분야 거래 등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2017년부터 2019년까지 동료들과 사람들의 신임이 회사를 성장하게 했다. 많은 이의 지지에 감사하는 마음”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비츠닥은 비트렉스의 거래 기술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암호화폐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디지털 자산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안전하면서도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츠닥에 거래 기술을 제공한 비트렉스는 2014년 세 명의 네트워크 보안 엔지니어가 설립한 미국 시애틀 소재의 암호화폐 거래소로, 신뢰할 수 있는 월렛 및 업계 최고의 보안 사례들을 만들어 왔다는 평이다.

새로운 플랫폼은 일단 출시되면 글로벌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서비스할 수 있도록 몇 주에 걸친 평가가 이루어진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비츠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