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네오텍, 국내 미디어사 대상 ‘AWS 이머전데이’ 성료
상태바
GS네오텍, 국내 미디어사 대상 ‘AWS 이머전데이’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WS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 GS네오텍(대표 남기정)은 남촌 GS리더십센터에서 AWS와 함께 AWS를 사용 중인 미디어사를 대상으로 ‘GS네오텍과 함께하는 AWS 이머전데이(ImmersionDay)’를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AWS 미디어 서비스에 대한 국내 미디어사의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AWS 미디어 서비스의 실제 구축 과정을 실습할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됐으며, GS네오텍은 라이브 스트리밍 소개, VOD 스트리밍 소개, 맞춤형 광고 소개, 미디어 분석 소개 등의 세션을 통해 미디어 서비스를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GS네오텍은 국내 최초의 AWS 프리미어 파트너이자 국내 넘버원 CDN 서비스 미디어에 특화된 CDN 자체 솔루션과 서비스를 보유하며 국내 다수 포털과 방송사 등 미디어 기업의 콘텐츠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GS네오텍 서정인 상무는 “국내 미디어사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실무에서 AWS 미디어 서비스를 어떻게 더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실습을 통해 소개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며 “GS네오텍은 방송 3사, TV조선, 연합뉴스 등 다양한 미디어 고객에게 교육 및 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얻은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 그리고 검증된 기술력으로 미디어 고객들을 위해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