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G 오메가3 모레파 플래티넘, ‘28% 극한세일’
상태바
rTG 오메가3 모레파 플래티넘, ‘28% 극한세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8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전통의 유럽 오메가3 전문 브랜드 미나미뉴트리션이 고객 감사의 의미로 ‘모레파 플래티넘’을 28% 할인한다.

‘모레파 플래티넘’은 rTG 오메가3와 비타민D3가 함께 들어있는 프리미엄 사양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단품 60일분의 정상 판매가는 73,000원이지만 52,800원에 판매된다. 또 단품 2박스가 선물포장 되어있는 ‘모레파 플래티넘 선물세트’도 동일하게 28% 할인한다.

미나미뉴트리션 관계자는 “모레파 플래티넘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의미로 할인폭을 크게 높였으며, 역대 최저가라서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선물세트도 할인 중이니 이번 기회에 사랑하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레파 플래티넘’은 최신형의 분자구조인 rTG(알티지) 오메가3로 만들어져 체내 흡수율이 높고, 캡슐당 1000IU의 비타민D3가 함유되어 하루 1캡슐로 오메가3와 비타민D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조 방법에도 신경을 썼는데, 열에 민감한 오메가3 지방산을 산화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고열에서 오메가3 지방산을 추출하는 방식이 아닌, 저온에서 고압을 이용해 오메가3를 추출하는 방식을 사용했다. 그래서 오메가3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요소인 산패도를 최대한 낮췄으며, 실제로 유럽에서 제조된 후 국제 오메가3 검사기준 및 산패도 기준을 모두 통과해 품질이 매우 우수하다. 또 천연 오렌지향이 가미되어 비린내가 거의 없기 때문에, 냄새에 민감한 분들도 섭취하기 쉽다.

오메가3는 식약처로부터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비타민D3는 ‘뼈 건강,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인정받았다.

한편 미나미뉴트리션은 1999년 유럽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20년째를 맞이한 오메가3 전문 기업이며 최근에 스위스의 식품 그룹인 네스레의 계열사가 됐다. 친환경적인 제조공정과 전문적인 연구기술, 엄격한 품질검사를 3대 철칙으로 지키고 있으며, 오메가3 제조사 최초로 까다로운 유럽환경인증 마크(EMAS)를 획득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