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의 전성기 맞은 트로트 가수 김양, ‘메가더’ 모델 발탁
상태바
제 2의 전성기 맞은 트로트 가수 김양, ‘메가더’ 모델 발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수많은 실력자들 사이에서도 단연 눈에 띄는 참가자가 데뷔 11년차 트로트 가수 ‘김양’이다.

트롯 여제 장윤정의 10년지기 친구로도 유명한 김양은 오랜 시간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유지 중이다.

또한 최근 김양은 남성건강기능식품 ‘메가더’의 모델로도 발탁 됐다. 김양이 지닌 화려한 미모와 건강한 매력이 중년 남성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한 것이다.

지난 18일 진행된 ‘메가더’ 광고촬영에서 메인 모델 정동남 곁에 새롭게 합류한 트로트 가수 ‘김양’과 개그그룹 ‘졸탄’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들이 촬영한 ‘메가더’는 중년 남성의 체력과 활력 보충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아왔다.

활력의 본고장 미국에서 온 직수입 남성건강기능식품이자 전세계 남성 스테미나 증진성분을 고루 담은 해당 제품은 전립선 건강을 위한 쏘팔메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다는 글루콘산아연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메가더’는 전문 약사가 직영 약국을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그 신뢰가 두텁다. 또한 전화상담에는 노련한 상담사들이 배치돼 나이, 직업, 건강 체크리스트, 섭취 중인 식품 등을 고려한 체계적인 설계를 돕고 있다. 온라인 ‘메가더몰’과 전화상담을 통해 제품을 비교·구매할 수 있는 해당 제품은 정동남, 김양, 졸탄과 함께한 TV CF로 지금의 인기에 더욱 불을 지필 예정이다.

한편, ‘메가더’는 남성활력, 전립선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남성건강기능식품으로 주요 성분, 섭취방법 등을 꼼꼼히 숙지하고 섭취할 필요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