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에스오토메이션·유도그룹,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파트너십
상태바
알에스오토메이션·유도그룹,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파트너십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유통 환경서 최적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 결합 노력할 것”

스마트팩토리 전문기업 알에스오토메이션(대표 강덕현)은 유도그룹(대표 유성진)의 관계사인 스튜디오3S와 물류 및 유통 부문에 구축할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최근 KT와 APM그룹 패션 부문의 5G 스마트 팩토리 파트너십 등 지속적으로 관련 분야의 확대에 나서고 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가 구현될 수 있는 물류와 유통 환경에서 알에스오토메이션의 로봇모션 제어 솔루션과 기술을 활용해 효율적인 솔루션을 구현한다는 방침이다. 유도그룹은 최근 스튜디오3S를 통해 물류 및 유통 분야에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확대하고 있는 글로벌 사출 성형 토털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강덕현 알에스오토메이션 대표는 “보유하고 있는 로봇모션 제어 기술과 스튜디오3S의 최첨단 물류 및 유통 솔루션을 결합해 최적의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공급하고 향후 공동 마케팅에도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2010년 설립 후 미국 오토메이션 기업 로크웰오토메이션, 일본 로봇 제조 전문 기업 야스카와전기 등 글로벌 기업들과 제품 공급 파트너십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삼성전자와 구매조건부 신제품 개발 사업을 진행하는 등 자동화 로봇과 관련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기업이다.

한편 알에스오토메이션과 스튜디오3S는 27일부터 사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스마트 팩토리+오토메이션월드 2019’에 참여해 해당 솔루션을 전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