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실속 패키지’ 할인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후코이단 실속 패키지’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봄철 건강관리를 위해 판매 제품 중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실속 패키지 ‘힐링세트’를 제품 각각 따로 구매했을 때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실속 패키지로 구성된 상품으로 고려인삼공사와 러시아 차가버섯 추출 전문 기관과의 협업으로 독자적인 기술로 만든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 100% ‘베료즈카 골드’와 국내 해양생물과학 기관과 협업으로 국내산 미역귀, 다시마 원료로 만든 후코이단 추출분말 100% ‘후코이단-100’이다.

차가버섯은 전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건강식품이며 국내에서도 홈쇼핑, 생활건강 정보 방송 등 매체를 통해서 건강을 지키는 음식,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 소개됐을 뿐만 아니라, 2017년 세계 5대 슈퍼푸드 선정, 2018년에 주목받을 식품 재료로 선정됐다.

후코이단은 대중적인 건강식품으로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본 암 학회에서 후코이단 가치에 대한 논문 발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의학계에서 주목하는 미래 신소재 건강 물질이다. 이미 일본과 미국, 유럽에서는 보편적인 건강식품으로 생산하여 판매 중이며 국내에서는 고려인삼공사를 비롯한 몇몇 기업들이 후코이단 건강식품 개발 및 생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렇듯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으로 구성된 힐링세트는 체력이 약한 분들을 위한 체력 증진, 소화력이 약한 분들을 위한 식사 대용 등 건강 상태에 따라 맞춤 구성됐으며 장기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만든 기획 상품이다.

고려인삼공사는 “고객들의 의견을 통해서 알게 된 공통적인 사실은 한 가지 제품보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두 가지의 제품을 동시에 병행하여 활용했을 때의 시너지 작용이 크다”며 “힐링세트 구매 전 성별, 나이, 생활패턴, 현재의 건강 상태, 체력 등 여러 상태를 점검하고 전문 상담사와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보완대체 건강식품인 차가버섯, 후코이단 등은 장기간 활용해야 섭취 목적에 부합되는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구입 전 맛과 향을 느껴볼 수 있는 본 제품 체험 샘플링 제공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