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34번째 창업센터 ‘분당야탑점’ 오픈
상태바
카페24, 34번째 창업센터 ‘분당야탑점’ 오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27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편의 시설 접근성·교통 여건도 뛰어나…체계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교육·컨설팅 제공
▲ 카페24 창업센터 분당야탑점

온라인 비즈니스 창업 열기와 함께 카페24 창업센터가 전국 34곳으로 확장됐다.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자사의 34번째 창업센터인 카페24 창업센터 분당야탑점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분당야탑점’은 지하철 분당선 야탑역과 성남종합버스터미널, 고속도로 IC가 인접해 서울 도심과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시청, 각종 행정기관 등 공공시설은 물론 은행, 병원, 마트, 백화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밀집돼 있어 비즈니스 운영에 용이하다.

카페24 창업센터 분당야탑점은 쇼핑몰 창업과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들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입주자들은 1인실에서 4인실까지 다양한 사무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촬영 스튜디오, 미팅룸, 택배송장 프린터와 복합기가 구비된 OA존 등 센터 내 편의 시설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온라인 비즈니스 전문가를 통한 컨설팅과 교육을 무료로 제공해 입주자는 온라인 비즈니스에 필요한 핵심 노하우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박진영 카페24 창업센터 팀장은 “카페24 창업센터 분당야탑점은 행정은 물론 금융과 교통을 아우르는 편의시설이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다”며 “앞으로도 쇼핑몰 창업자의 성공 비즈니스를 위한 카페24만의 특화된 서비스를 더욱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