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보안 비전 2019 솔루션 리뷰] 인포블록스 보안 에코시스템
상태바
[차세대 보안 비전 2019 솔루션 리뷰] 인포블록스 보안 에코시스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03.2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드파티 보안 솔루션 연동해 확장된 보안성 제공…보안 기반 설계로 DNS 보호

인포블록스 보안 에코시스템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인프라 전반의 보안 아키텍처를 위한 제어 플랫폼으로, 시스템의 보안성을 확장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자동화를 제공한다. 가상·클라우드 환경을 포함한 네트워크 전체에 걸친 가시성을 제공하고, IT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며 보안 위협에 대한 빠른 해결을 제공한다.

보안팀은 사용 중인 다양한 솔루션으로부터 매일 수천 개의 보안 경고를 받아 처리한다. 대부분의 경우 서로 상이한 소스로부터 데이터를 받아 취합하며 수동적으로 분석하므로, 전체적인 상황을 파악하고, 어떤 경고에 먼저 대처할지 판단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인포블록스 보안 에코시스템은 다른 영역의 보안 솔루션들과 밀접하게 연동돼 확장된 보안성, 기민성, 상황 인식 및 자동화를 제공한다.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및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사이버공격에 대한 능동적 보호를 제공하며, 위협 정보와 DNS 침해 지표의 공유를 통한 위협 대응 속도를 개선할 수 있고, 중요 컨텍스트 데이터에 기반한 우선순위 조정을 지원한다.

인포블록스는 글로벌 넘버원 DDI 솔루션 전문기업으로 보안을 기반으로 한 DNS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DNS 방화벽’은 봇넷, 멀웨어, 랜섬웨어, C&C 서버와의 통신을 차단해 중요 정보를 보호한다. 쓰렛 인사이트를 DNS 방화벽과 연동해 DNS 기반 데이터 유출를 방어한다. AI 기법을 사용한 쓰렛 인사이트는 신종 위협인 DNS 메신저 등의 공격도 탐지·차단한다.

인포블록스의 ‘액티브 트러스트’는 효율적이고 확장이 용이한 DNS 솔루션이다. 온프레미스, AWS·애저 등 퍼블릭 클라우드, VM웨어·하이퍼V 등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지원한다. 액티브 트러스트 클라우드 DNS 보안을 클라우드로 확장해 사외에서 근무하는 로밍 사용자, 재택근무자들에게도 동일한 품질의 DNS 보안을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