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 메이크업학과, ‘살아있는 동화’ 아트 메이크업 무료특강
상태바
서울호서 메이크업학과, ‘살아있는 동화’ 아트 메이크업 무료특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트메이크업 특강 포스터(사진제공=서울호서)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  메이크업학과&네일아트학과 과정은 오는 4월 6일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살아있는 동화’ 아트 메이크업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각 나라를 대표하는 동화를 구형화시켜 다양한 질감의 재료를 이용해서 오브제를 만들어 착용하는 방법과 작품 구성하는 방법, 3D 애플리케이션, 다양한 질감의 화장품의 사용 방법과 메이크업에 완전 기초부분부터 고급 스케일을 한눈에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러시아 아뜰리에 화려한 아트 메이크업 퍼포먼스를 받을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해당 학교 메이크업&네일아트 과정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 서울호서 메이크업&네일아트 과정 재학생들은 2년 동안 2,000시간이 넘는 수업을 받고 있으며, 정규 교육 과정의 80% 이상은 현장감 있는 실기교육과 인턴과정이나 산업체 현장학습,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실무능력향상을 도모해 오고 있다. 또한 방송국, 명품 화장품 브랜드 사, 토털 뷰티 살롱,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웨딩플래너 및 기획자, 이미지 컨설턴트 등으로 취업을 하고 있다.

한편 서울호서는 비실기 및 100% 면접 전형으로만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전형을 진행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