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 파워 출시
상태바
맥스엘리트,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 파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 서플라이를 국내에 공급하는 맥스엘리트(공동대표 명재덕·양경훈)는 순백의 파워 서플라이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Seasonic Prime Snow Silent) 750W’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는 파워 서플라이의 품질에 가장 큰 가치를 두고 제품을 개발해온 전통의 브랜드 시소닉이 선보인 튜닝용 파워 서플라이다. 파워 서플라이의 섀시와 쿨링팬을 모두 화이트 컬러로 처리해 순백의 시스템을 기획하는 튜닝 마니아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제품이다. 상단을 크롬 컬러의 가이드로 마무리해 더욱 멋진 외형으로 완성한 것도 매력적이다.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는 ▲80PLUS 최고등급인 티타늄 인증 ▲135mm FDB 쿨링팬 ▲더욱 조용한 동작환경을 보장하는 스마트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풀 모듈러 방식 등 소비자가 파워 서플라이에 기대하는 모든 부분에 있어 ‘최고’라 평할 수 있는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12년에 이르는 긴 무상 AS기간 ▲AS기간 중 고장 발생 시 신제품 교환 등 파격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해 오랜 기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체베어링이 탑재된 135mm 쿨링팬은 긴 수명과 더불어 고요하게 동작한다. 여기에 40% 부하까지 팬이 동작하지 않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이 결합되면 더욱 정숙한 동작환경을 만들 수 있다. 아울러 출력 전구간에서 90~94% 이상의 효율을 보장하는 80PLUS 티타늄 인증으로 전력효율에서도 최고 수준을 달성했다.

80PLUS보다 더욱 세밀한 효율 측정, 소음에 대한 인증 등 더욱 세세한 테스트로 최근 파워 서플라이의 새로운 선택기준으로 등장한 사이버네틱스(Cybenetics) 인증도 눈 여겨 볼 부분이다.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 750W는 사이버네틱스의 효율 부분에서 2번째 등급인 ‘ETA A+’를, 소음 부분에서 첫 번째 등급인 ‘LAMBDA A++’ 인증을 통과했다.

맥스엘리트 관계자는 “시소닉 프라임 스노우 사일런트는 전력의 공급 면에서 현존 최강의 파워 서플라이라 할 만큼 탄탄한 기본기에 순백의 화이트 컬러를 더한 제품”이라며 “시소닉 다이렉트 MOD 화이트 슬리빙 케이블 등과 조합하면 최고의 튜닝 아이템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