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유통, 면역력 관리 위한 스틱형 홍삼 등 할인 행사
상태바
고려인삼유통, 면역력 관리 위한 스틱형 홍삼 등 할인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인삼유통에서는 큰 일교차로 인한 기관지건강, 면역력 등의 건강관리를 위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도 막바지에 접어들며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가운데, 큰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 관리가 중요한 시기가 찾아왔다. 3월 21일 발표기준 22일에는 서울-1도, 춘천 -2도 등 일부 지역 아침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며 꽃샘추위가 막바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전망됐다.

건강기능식품 중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돼 성인은 물론 어린이, 노인들에게도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최근 관측된 기상예보를 확인해보면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고, 실제로 체감하는 온도차이는 더욱 크다”며 “때문에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특가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3월 21일부터 고려인삼유통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작되는 일교차 대비 특가는 일상에서 쉽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과 홍삼의 건강기능성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 제품들 위주로 진행된다.

대표상품으로는 스틱형 홍삼인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스틱’, ‘6년근 고려홍삼정 로얄스틱’이 있으며 건강기능식품인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진’ 등이 주력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보통 중/장년층은 스푼으로 떠먹는 진액 형태의 홍삼정을, 젊은 사람들은 음료처럼 마실 수 있는 홍삼음료나 홍삼스틱을 선호하는 추세다.

고려인삼유통은 2016년 한국우수브랜드 대상,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품질만족도 1위, 2017년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1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2018년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2019년도에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등을 건강식품(홍삼) 부문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최근 출시된 ‘6년근 고려홍삼정 로얄스틱’ 3종을 포함해 총 25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의 모든 제품의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온라인 종합몰 등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