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완전 무선 이어폰∙노이즈캔슬링 시리즈 출시
상태바
오디오테크니카, 완전 무선 이어폰∙노이즈캔슬링 시리즈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브랜드 오디오테크니카는 일상 속 언제 어디서나 무선으로 자유롭게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완전 무선 이어폰 ‘ATH-SPORT7TW’와 노이즈캔슬링 무선 시리즈 ‘ATH-ANC500BT’, ‘ATH-ANC100BT’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ATH-SPORT7TW’ 완전 무선 인이어 이어폰은 5.8mm 드라이버가 탑재돼 일상 및 격렬한 운동 중에도 선명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음악을 감상하면서 동시에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스루(hear-through)’ 기능이 탑재돼 실외 및 교통량이 많은 곳에서 보다 안전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공학적 프리빗(Freebit) 이어핀과 컴플라이(Comply) 폼 팁이 제공돼 운동 시 땀이 나도 귀에 밀착돼 빠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IPX5 방수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했으며, 충전케이스 충전 시 최대 17.5시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10분 급속 충전으로 45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양쪽 하우징에 터치 컨트롤이 탑재돼 간편하게 전화 통화 및 음량 조절, 히어스루 기능 사용을 조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디오테크니카 전용 커넥트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개인 설정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오디오테크니카는 자체적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콰이어트포인트(QuietPoint)’ 기술이 탑재된 오버이어 헤드폰 ‘ATH-ANC500BT’와 인이어 이어폰 ‘ATH-ANC100BT’ 2종을 출시, 보다 확장된 노이즈캔슬링 시리즈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에 무선으로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즐길 수 있다.

오디오테크니카 ‘ATH-ANC500BT’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무선 블루투스를 기능을 탑재한 오버이어 헤드폰이다.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회로가 외부 소음을 감소시켜주며, 40mm 드라이버가 탑재돼 명확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제어장치와 마이크가 이어컵에 내장돼 통화, 음악 재생 및 볼륨 조절이 편리하다. 완전 충전 시 최대 20시간의 연속 재생 가능하며, 원하는 경우 유선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신제품 ‘ATH-ANC100BT’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기술과 뛰어난 무선 오디오 성능을 선사하는 인이어 이어폰이다. 12mm 드라이버가 탑재돼 놀랍도록 강력한 소리를 전달하고 컴팩트한 하우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인라인 마이크와 컨트롤버튼이 탑재돼 통화와 음악 재생은 물론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 가능하며, 유선으로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기본 이어팁과 컴플라이 폼 팁, 휴대용 파우치가 기본 제공된다.

오디오테크니카 관계자는 “오디오테크니카는 음향 전문 기업의 노하우를 토대로 무선 제품에서도 무엇보다 ‘음질’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해 온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무선으로 강력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히어스루’와 ‘노이즈캔슬링’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보다 폭넓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