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글로벌, 2019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
상태바
은성글로벌, 2019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은 지난 3월 14일부터 3월 18일까지 이태리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미용 박람회인 2019 볼로냐 코스모프로프(Bologna Cosmoprof) 박람회에 참가해 유럽 각지의 바이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52회를 맞은 2019 볼로냐 코스모프로프는 1967년부터 시작해 에스테틱부터 모발, 뷰티살롱 등 화장품 전체를 아우르는 이미용 상품 전문 박람회다. 지난 2018년 기준, 70개국 2822개사가 참가하고 25만여명이 참관했으며 2019년 박람회는 볼로냐 피에레(Fiere) 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세계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을 선도해온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은성글로벌은 2019 볼로냐 코스모프로프에 Duet V, PlapenDual, NobleShape, FocusDual, Vital Injector2 등을 출품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많은 호응을 받았던 Duet V는 피부 노화와 vaginal 개선에 복합적으로 사용 가능한 고주파기기로 4MHz 고주파 기술을 이용한 Face, Vaginal 전용 핸드피스 2가지를 탑재한 의료기기다.

플라즈마를 이용한 피부 트리먼트 기기인 Plapendual는 두 가지 타입의 핸드피스로 구성되어 염증의 살균, 잔주름 개선, 잡티 및 점 제거, 쥐젖, 비립종 등의 절개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적용 가능하다.

여름을 맞아 바디슬리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NobleShape도 주목을 끌었다. NobleShape는 지방세포 융해를 돕는 저출력레이저, 심부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 근육의 물리적 자극을 일으키는 중저주파 등 세 가지 기술이 결합된 메디칼 에스테틱 기기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세계 최대 미용 박람회인 이태리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은성글로벌의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았다”며 “세계 시장을 점유하기 위한 기술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