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AWS 400 Certified’ 로고 획득
상태바
베스핀글로벌, ‘AWS 400 Certified’ 로고 획득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다 AWS 프로페셔널 자격 보유…클라우드 전문 인력 육성 노력 지속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아마존웹서비스(AWS) 공인 자격증인 ‘AWS 400 Certified’ 로고를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AWS 공인 자격증은 AWS 클라우드 환경 내 애플리케이션 및 인프라 설계, 배포, 운영 등에 필요한 전문성과 기술적 기량을 갖춘 IT 전문가를 인증하는 시험이다. AWS 자격 취득 수량에 따라 50개, 100개, 200개, 300개, 400개, 500개 단위로 등급을 구분하고, 이에 맞춰 로고를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이는 클라우드에 대한 지식을 입증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자격증으로 전 세계 클라우드 업계에서 공통적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으며,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많은 기업일수록 AWS로 마이그레이션하거나 AWS 사용을 최적화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AWS 전문가가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베스핀글로벌은 2017년 4월 ‘AWS 100 Certified’ 로고 획득 이후, 200, 300, 400 로고를 계속 획득해오고 있으며, 상위레벨 자격인 AWS 프로페셔널 자격의 숫자도 국내 APN 기업 중 최다 보유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이한주 대표는 “전 세계 클라우드 시장에서 객관적인 가치를 인정받는 AWS 자격을 국내에서 계속 획득하면서 세계적인 클라우드 전문 인력을 체계적으로 키우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의 모든 고객들이 글로벌 수준의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문가들을 계속 육성시켜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베스핀글로벌은 AWS의 프리미어 파트너사이자 공인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바이더다. 국내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를 획득했고, AWS 웰-아키텍티드(Well-Architected) 프로그램 파트너사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