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빌리지 ’상지카일룸까사’,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타운하우스 분양
상태바
명품빌리지 ’상지카일룸까사’, 제주영어교육도시 내 타운하우스 분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습·삶·놀이 결합 복합 도시공간…최고급 자재 명품 타운하우스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에 들어서는 최고급 주거브랜드 ‘상지카일룸까사’가 선착순 분양을 앞두고 있다.

‘상지카일룸까사’는 차별화된 고품격 설계와 제주 영어교육도시 내부에서도 최고의 노른자에 해당하는 부지에 지상 3층 규모의 총 18세대의 명품 빌리지다. 2가지 타입으로 지상 2층, 8개동, 분양면적 209.87㎡, 전용면적 197.71㎡ 타입과 분양면적 210.95㎡, 전용면적 198.79㎡ 타입, 주차관리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층고를 높여 답답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자칫 창고로 변하기 쉬운 다락방을 가족실로 변경하여 영화 감상이나 서재, 놀이방 등으로 활용도가 높다. 또한 와이드 통창으로 집안 곳곳에서 자연 채광을 누릴 수 있으며, 제주의 풍광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설계로 집안 내부에서도 자연 그대로의 프리미엄 뷰를 그림처럼 소유할 수 있다.

또한 두 세대가 공용 벽체를 두고서 개인정원을 사용할 수 있는 듀플렉스 구조로 설계됐고, 전 세대 안락한 루프탑 정원과 바비큐장, 제주의 날씨와 환경에 대비한 결로 및 주택 내 공기정화시스템(강제환기시스템), 빌트인 풀 가전제품, 이태리 명품 주방가구인 모듈노바를 제공하여 수요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화역사공원, 곶자왈 도립공원, 오설록 등 몸과 마음이 힐링할 수 있는 자연환경과 관광명소가 인접해 있고, 인근 근린공원을 도보로 2분 이내, 영어교육도시 내 상업지역을 2분(도보 10분) 이내 접근 가능하여 생활과 여가를 즐기기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KIS(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 NLCS(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BHA(브랭섬홀 아시아), SJA(세인트존스베리 아카데미)등 4개 학교가 운영 중에 있으며, 2020년 9월 싱가폴명문 ACS(Anglo-Cinese School)국제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아름다운 제주의 전경과 자연을 소재로 디자인된 건축물과 더불어 국제영어교육도시의 우수한 교육 환경을 누릴 수 있는 입지로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