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쇼핑X에버콜라겐 ‘100원 특가’…뉴트리 패밀리 이벤트
상태바
원더쇼핑X에버콜라겐 ‘100원 특가’…뉴트리 패밀리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2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채널링 서비스 원더쇼핑은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 패밀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0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인기 상품인 에버콜라겐 인&업, 판도라 핑거루트 600, 에버콜라겐 타임을 15분간격으로 선착순으로 100원에 판매한다.

100원 특가는 원더쇼핑앱을 통해서만 구매 가능하다. 원더쇼핑앱을 설치하고 ‘원더쇼핑 에버콜라겐’을 검색해 쿠폰존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하면 된다. 선착순 결제로 진행되는 이벤트인만큼 놓치지 않고 참여하길 바란다.

홈쇼핑 히트제품 김사랑의 에버콜라겐 인&업은 판매량 1위, 매출액 1위, 재구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No.1 콜라겐 제품이다. 에버콜라겐의 인기 비결은 뉴트리만의 원료인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로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판도라 핑거루트 600은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출산 후 100일 만에 30KG을 감량한 화제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진 제품이다. 뉴트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핵심 원료인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 분말)’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원더쇼핑X에버콜라겐 ‘100원 특가’ 이벤트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인기제품들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