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지그재그 상품 연동 서비스’ 출시
상태바
카페24, ‘지그재그 상품 연동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1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쇼핑몰 모음 앱에 자동 노출…연동 한 번으로 상품·가격·재고 등 상품 정보 실시간 업데이트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자사 카페24 앱스토어에 ‘지그재그 상품 연동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지그재그 상품 연동 서비스는 온라인 사업자가 운영하는 쇼핑몰과 지그재그 앱 간에 상품 연동을 통해 판매를 지원하는 서비스다. 지그재그는 여성 쇼핑몰과 고객을 연결해주는 여성 쇼핑몰 모음 앱 서비스로 3400여 개 여성 온라인 쇼핑몰이 입점해 있으며,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넘어섰다.

온라인 사업자는 상품 연동을 통해 월간 약 230만 명이 이용하는 지그재그 내 쇼핑몰 순위, 상품 검색, 모아보기 메뉴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다. 앱에서 상품을 클릭하면 해당 쇼핑몰로 연결돼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카페24 솔루션을 통해 한 번 연동해 두면 가격 및 재고 변동 등 쇼핑몰 상품 정보를 누락이나 지연 없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어 쇼핑몰 운영도 한층 수월하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카페24 앱스토어를 활용하면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전용 앱들을 이용할 수 있다”며, “온라인 전문 쇼핑몰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해 앱스토어를 더욱 활성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24 앱스토어는 쇼핑몰 운영자와 개발사가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앱을 거래하는 전자상거래 앱 마켓이다.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 향상을 위한 쇼핑몰 전용 앱들이 모여 있으며, 카페24 쇼핑몰센터 회원이라면 카페24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