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대감’ 4기 모집
상태바
LGU+,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대감’ 4기 모집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17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개월 간 5G·사회공헌 활동 등 주제로 자율적 취재·포스팅…기업 브랜드 알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5G, 사회공헌활동 등을 주제로 자율적인 취재와 SNS 포스팅을 통해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4기를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 활동을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와 ‘신뢰’, ‘소속감’, ‘휴머니즘’이라는 브랜드 가치 아래 진행 중인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작년 9월 활동을 시작한 유대감 3기 12명은 LG유플러스의 활동과 서비스는 물론 기술 상식, 대학생 일상 등을 소재로 카드뉴스, 동영상 등을 제작해 선보였다. 임직원 재능기부 사회공헌 프로그램 ‘재능ON+’ 중 시각장애인을 위한 촉각명화를 제작하는 ‘U+아트터치’ 봉사단을 소재로 제작된 ‘손끝에서 마음으로, U+아트터치’ 영상과 5G 주제 ‘흔한 문과생과 이과생의 대화’ 영상은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대감 4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창의적인 주제 발굴 및 기획의 ‘IT/TECH’ 분야와 영상 촬영 및 편집의 ‘영상’ 두 분야로 모집하며,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24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내 유대감 4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이후 26일 면접대상자 발표, 29일 면접을 거쳐 4월 1일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4기는 4월 5일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9월까지 총 6개월간의 활동 기간을 가진다.

유대감 4기에게는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되며,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이 병행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고, 최우수활동 팀에게는 별도의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개인의 콘텐츠 기획, 제작 능력을 개발하고 기업 마케팅 실무도 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지원 바란다”며, “이번 유대감 4기 활동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탄탄한 콘텐츠 실무 교육으로 구성돼 대학생 대표 마케팅 대외활동으로 확실히 자리 잡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