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샘추위·미세먼지로 건조해진 피부, ‘천수애진’으로 관리
상태바
꽃샘추위·미세먼지로 건조해진 피부, ‘천수애진’으로 관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16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에 이어 반짝 꽃샘추위까지 더해져 환절기 피부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피부 재생 주기가 늦춰지는데다 미세먼지로 인한 트러블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각종 기능성 화장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지만, 피부 표면에 침투 되는 제품으로는 진피층까지 영향을 주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환절기 피부 관리 방법으로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콜라겐’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다. 그중에서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로 이뤄져 있어, 피부까지 직접적으로 전달되어 수분을 채워준다는 장점이 있다.

뉴트리(Newtree)에서 출시한 ‘천수애진’은 국내 최초 식약처에서 이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원료를 함유한 피부진액앰플로, 피부 속 콜라겐을 빈틈 없이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는 인체시험으로 피부 변화를 직접 확인하여,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이 확인 된 바 있다.

천수애진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는 겨울보다 자외선도 심하고,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 환경으로 인해 더욱 특별하게 관리할 필요가 있다”며 “하루 1번 간편한 천수애진 섭취를 통해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유지하여 피부 본래의 아름다움을 오랫동안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피부진액앰플 천수애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매 시에는 제품의 섭취량,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에 대해 확실하게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