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큅, 이사·혼수가전 프리미엄 홈 블렌더 할인 기획전
상태바
리큅, 이사·혼수가전 프리미엄 홈 블렌더 할인 기획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방소형가전 브랜드 리큅(대표 하외구)이 봄 맞이 이사, 혼수 가전 프리미엄 홈 블렌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입주와 혼수로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인테리어는 물론 실용성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자사의 홈 블렌더를 제안하고 새로운 환경에서의 요리부담을 덜어주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6일부터 리큅 공식몰 ‘리큅이샵’을 통해 2주간 진행되며, 리큅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와 ’BS7’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게 된다.

리큅의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와 ‘BS7’은 자연 친화적인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로 뜨거운 식재료는 물론 딱딱한 식재료도 걱정 없이 블렌딩 할 수 있어 스무디 뿐만 아니라 요리에 사용에 용이하다. 또한 음식물이 닿는 칼날과 조립부, 홀더의 모든 부분은 손쉽게 분리 세척 가능해 위생 관리도 간편하다.

아울러 누구나 꿈꾸는 워너비 주방을 실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세계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리큅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이사와 혼수로 고민이신 분들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새로운 시작을 하는 대에 리큅 프리미엄 홈블렌더가 기분 좋은 선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