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T&E, LG유플러스와 ‘U+멤버십’ 제휴 체결
상태바
현대IT&E, LG유플러스와 ‘U+멤버십’ 제휴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 현대IT&E는 LG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국내 최대 규모의 VR테마파크 VR스테이션 전용 상품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VR스테이션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 전용 ‘U+ 빅5’ 이용권은 4월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총 5개의 VR콘텐츠(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5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3시간 동안 VR스테이션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도 약 50% 할인해 주중 2만8000원, 주말 3만2000원에 판매한다.

‘U+ 빅5’ 이용권과 자유이용권은 모든 LG유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를 포함해 동반 1인까지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VR스테이션 강남점 현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현대IT&E는 이 달 말까지 고객들이 부담없이 VR스테이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 이용권 ‘빅3’와 ‘빅1’ 이용권을 출시했다. ‘빅3’와 ‘빅1’ 이용권 모두 현장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빅3’는 대인 2만원, 청소년 및 소인은 1만5000원에 선보이며, ‘빅1’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IT&E 관계자는 “LG유플러스와 같은 통신사를 비롯해 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며 “고객들이 부담없이 도심에서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VR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