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밸류, 현장 강의 동영상 올인원 패키지 무료 이벤트
상태바
커넥트밸류, 현장 강의 동영상 올인원 패키지 무료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03.13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교육컨설팅 에듀테크 벤처 행복한성공컨설팅(대표 양용훈)은 온라인 HRD 플랫폼 ‘커넥트밸류’가 ‘현장 강의 동영상 올인원 패키지’ 무료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강의 동영상을 촬영, 편집, 홍보까지 전 단계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달 1일부터 6월말까지 4개월간 매주 3명의 인원을 선발해 진행된다.

행복한성공컨설팅 관계자는 “교육담당자들은 강사가 현장에서 어떻게 강의하는지를 미리 알고 싶어하는 니즈가 크고 학습자들에게 도움되는 강의 기획을 위해 강사의 스타일을 파악하는 게 중요하다”며 “강사들의 현장 강의를 촬영하고 편집하여 강사와 교육담당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소통강의실 시스템을 통해 학습자의 후기 및 평가를 기반으로 강사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인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행복한성공컨설팅 양용훈 대표는 “강사의 퍼스널 브랜드를 완성하기 위한 강의 기획과 코칭 등 많은 방법을 고민해 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강사가 자신의 강의를 알리는데 적극적으로 나서 학습자에게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복한성공컨설팅은 지난해 벤처기업으로 인정 받으며 온라인 HRD 플랫폼을 비즈니스 모델로 기반 삼아 특허출원을 마쳤고, 나이스(NICE)평가정보로부터 경영컨설팅 분야에 대한 '기술평가 우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