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단말기 전문 ‘히엘정보통신’, 2년 연속 '한국소지바만족지수 1위' 수상
상태바
포스단말기 전문 ‘히엘정보통신’, 2년 연속 '한국소지바만족지수 1위' 수상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03.1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엘정보통신이 최근 '소비자가 뽑은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포스단말기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히엘정보통신은 고객의 성향 및 업종에 따라 전문가가 컨설팅을 진행한 후 하드웨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사후 관리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세분화해 전문인력이 설치 및 교육을 지원한다.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장애처리 및 복구작업을 실시하고 일원화된 유지보수 및 A/S를 통해 타기업과 차별화를 두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다.

또한 포스기 뿐만 아니라 카드단말기, KIOSK(무인결제기) 등 다양한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관련 모든 기기들을 다루고 있으며 전국 43개 지사로 이루어진 전국 규모 POS단말기 업체로 전국 방방곡곡 설치 및 A/S관리한다.

히엘정보통신은 이번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히엘정보통신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카드결제시스템 사용 시 발생될 수 있는 문제를 최대한 없애고 빠른 대응과 A/S를 목표를 삼고 변함없이 달려온 결과 2018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3년 연속 1위를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고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히엘정보통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