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호크 RGB 4종 출시
상태바
서린씨앤아이,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호크 RGB 4종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03.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조사 RGB 프로그램 지원으로 폭넓은 LED 옵션 제공…라이프 타임 워런티 적용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지난해 국내 공식 공급 계약을 체결한 팀그룹(TeamGroup)의 자체 브랜드 ‘티포스(T-FORCE)’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 제품인 ‘나이트호크(Night Hawk) RGB’ 모델 4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출시된 티포스 나이트호크 RGB 모델은 8GB 모듈 2개를 묶은 킷(KIT) 구성의 16GB 듀얼 채널용으로 3000MHz(PC24000) 클록과 3200MHz(PC25600) 클록으로 동작하는 램타이밍 CL 16 제품들이다. 히트 싱크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다시 나뉘어져 총 4종이 준비됐다.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호크 RGB는 제품의 이름처럼 ‘밤매’의 날카로운 시선을 닮은 문양의 LED 발광부를 갖추고 있다. 측면에서 봤을 때 마치 날아오르는 날개 짓처럼 보이기도 하는 이 독특한 LED 발광부는 기본적으로 풍부한 광량과 제조사인 팀그룹이 제공하는 전용 프로그램인 ‘티포스 블리츠(T-FORCE Blitz)’를 통해 11개의 기본적인 프로파일(Profile)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색 조합이 가능하다.

에이수스(ASUS), 기가바이트(GIGABYTE), 엠에스아이(MSI), 애즈락(ASRock)과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별 RGB 컨트롤 프로그램과도 완벽하게 호환돼 사용자가 원하는 조명 환경을 연출할 수 있으며, 써멀테이크(Thermaltake)의 RGB PLUS, 레이저(RAZER)의 레이저 크로마(RAZER CHROMA)와 같은 게이밍 기어 제조사의 RGB 프로그램과도 연동돼 사용자에게 더욱 폭넓은 옵션을 제공한다.

팀그룹 티포스 나이트호크 RGB는 완벽한 대칭으로 미려하게 디자인된 히트 싱크에 두 가지 색상을 갖췄다. 세련된 느낌의 블랙과 매트한 느낌의 화이트가 준비돼 있으며, 이 히트 싱크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탁월한 냉각 성능을 발휘, 고성능 게이밍 메모리의 높은 성능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팀그룹의 티포스 라인업은 각 제조사별 메인보드 제품과의 호환성, 안정성, 보장을 안내하는 QVL(Qualified Vendor List)을 기본 제공해 사용자가 보다 안심하고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최고 수준의 QC(Quality Control)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한 제품이 단종될 때까지 서비스를 보증하는 라이프 타임 워런티(LifeTime Warranty)를 티포스 전 PC메모리 라인업에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팀그룹 티포스 라인업 신제품인 나이트호크 RGB 제품은 현재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